Disaster film guide and information
MOVIE











코어 (The Core, 2003) 물론, 웃기게하는 재미있는 약간의 비트가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다양한 농담과 개그 (둘 다. 라틴 애호가가되고 싶은 것보다. 더 평범한 코미디 노력을하고 있습니다. 우선, 이 영화의 코미디는 여러 종류의 혼합 백입니다. 물론, 웃기게하는 재미있는 약간의 비트가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다양한 농담과 개그 (둘 다슬랩스틱의 물리적 또는 대화 중심)은 흔적을 놓치거나 단순히 넘어져서 웃음을 찾는보다.

코어 (The Core, 2003) 유쾌한 시도 안에서 유머를 찾는 소수의 시청자 만 있습니다. 기본적으로이 영화의 코미디를 아담 샌들러 영화와 비슷한 것으로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정말로 신선하거나 혁신적인 코미디는 아니지만영화 인 13 스타일로 표현되는 코미디 적 경지의 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따라서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이든이 점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 힌다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내가 말했던 것처럼 일부는 나를 웃게했지만 라틴 애호가의 희극은 히트보다. 더 많이 놓쳤다. 코어 (The Core, 2003) 과 이 쓴 영화의 시나리오를 통해 내가 아마도 라틴 애호가에 관한 가장 부정적인 점은 그것의 예측 가능한 (거의 공식적인) 내러티브 플롯 진행. 이 성격의 많은 코미디 영화와 마찬가지로, 이 영화는 익숙한 평범한 음모와 이야기 진행을 재사용합니다.

라틴 애호가의 이야기는 시작부터 끝까지 멜리사 맥카시가 출연 한 2016 년의 보스와 평행을 이룬다. 당신이 생각하기를 그만하면 현실은 보스의 음모를 따라합니다. (즉, 거의 그대로) 명성과 웰빙 컨텐츠 라이프 스타일을 얻었습니다. 코어 (The Core, 2003) 그런 다음 샷을 내려 주인공을 맨 아래로 가져 와서 그녀의 제목을 되찾고, 결국에는 정말로 중요한 것을 찾아야 만합니다.

좋았을 때, 라틴어 애호가로서 약간 더 나은 프리젠 테이션으로 발표되었는데, 이것은 스토리 텔링에서 다소 눈에 띄는 것처럼 보입니다. 게다가, 막시 모는 일종의 교훈을 얻지 만, (다시) 그는 영화의 메시지와 모순된다. 아마 나야, 코어 (The Core, 2003) 그러나 그것이 내가 영화에서 가져간 것입니다. 따라서 영화의 혼합 코미디와 함께 라틴어 러버는 일반적인 코미디 영화가됩니다. 물론 라틴 애호가의 가장 큰 볼거리는 미국 영화 관객에게 배우 유제 니오 데르 베즈 (파일공유순위)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A natural disaster film

코어
(The Core, 2003)

WRITER : Admin | DATE : 25-01-09 | 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개인적으로 많은 분야의 영화들 가운데 재난장르를 가장 좋아하는데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바탕으로 과학적인 측면에서 바라보는 인류의 미래와 지구의 멸망에 대한 내용은 일반인들에게는 조금 생소할지 몰라도 흥미로운 요소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지금까지 본 재난영화들 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손꼽는 영화, 바로 코어입니다. 보통 이런장르의 영화들은 주제가 거의 뻔한대, 일반적으로 행성충돌, 외계 존재의 침략, 그리고 지진에 대한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허나 코어에서는 지구의 핵이 멈춤으로서 발생할 수 있는 지구의 변화를 주제로 다루고 있습니다.



출시된지가 벌써 15년이 넘은 영화지만 영화의 연출이나 스토리가 나온지 얼마 안됐다고 해도 무색할 정도로 상당히 잘 만들어져 있으며, 특히나 지구 내핵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우주선(?)을 만들어 들어가는 모습은 정말 인상적입니다. 영화의 내용을 간략하게 풀어보자면 미국 정부에서 개발한 인공 지진을 활용한 신무기로 인해 갑자기 지구 핵의 회전이 멈춰버리게 되면서 멸망징조가 나타나 이를 다시 되돌리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내용입니다. 실제 영화를 보시면 스토리가 얼마나 탄탄한지 알 수 있는...!



위의 모습은 지구의 내핵으로 들어가기 위해 만들어진 탐사선(?)으로 내핵으로 파고 들어가는 모습인데 앞부분에 모든 물질을 녹일 수 있는 특수레이저를 활용하여 지각과 멘틀 외핵을 파고 들어가게 됩니다. 현재까지 인류의 기술로는 한번도 본적없는 멘틀과 핵의 부분에서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여러 모습들을 보여주는데 이런 부분도 코어를 감상하는 한가지 요소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의 영화를 보면 현재 우리가 지구멸망이라는 것에 너무 안이하게 행동하고 있지 않나라는 생각도 들게 하고 인류역사상 한번도 보지못한 지구의 내부모습에 대해 신기하다라는 느낌도 받습니다. 추가로 가장 중요한 지구와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재난영화의 경우 일반영화장르에 비해 매니아층이 강하고, 어찌보면 너무 뻔한 스토리에 대한 내용으로 느끼실수도 있지만 현재 우리가 하고 있는 행동이 지구에게는 치명적인 요소가 될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보며, 이런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봐보시길 추천드립니다.

The Core - Trailer

WRITER : Admin | DATE : 25-01-19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