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disaster film or disaster movie is a film genre that has an impending or ongoing disaster as its subject and primary plot device. Such disasters include natural disasters such as floods, earthquakes, tsunamis or asteroid collisions, accidents such as shipwrecks or airplane crashes, or calamities like worldwide disease pandemics. The films usually feature some degree of build-up, the disaster itself, and sometimes the aftermath, usually from the point of view of specific individual characters or their families or portraying the survival tactics of different people.
그러나 두 코미디 배우는 자신의 역할로 재미있게 할 수 있고 (서로 즐거운 화면 상 화학을 공유 함) 할 수 있으며 아마도이 평범한 코미디 영화의 특징 중 하나 일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 과 가이 프로젝트에 첨부되지 않았다면 지루하고 평범 할 것입니다.
지원 캐스트는 마찬가지로 작업에 도움이되지만 대체로 기억에 남지 않습니다. 할 거의없고 그리고. 또는 지속적인 인상을주지 않는다. 아마 눈에 띄는 가장 가능성있는 캐릭터는 가 담당하는 입니다. 등 다양한. 영화 프로젝트에서 소규모. 후원 역할을하는 과 와 마찬가지로 유머러스 한 화면 출연과 즉석 출연을 선보였습니다. 프랭크의 성격 안에서.
그러나, 프랭크 (캐릭터로서)는 요한슨의 전방에 카지노의 모든 각도를 밀고가는 희미한 캐리커쳐이다. 스캇과 케이트를 카지노 주인들의 불법적 인 지하에 깊이 끌어 들였다. 왜 그가 자신의 집을 도박 카지노로 바꾸 었는지에 대한 부분 플롯이 있지만, 이야기의 주요 원호에 불필요하고 빠르게 빠져 나간다. 따라서프랭크가 최고의 지원 캐릭터 (결함 및 전체)라면 최악의 경우 와 함께하는캐릭터가되어야합니다.그녀의 작품으로 알려진 혁명적 인 길과 독신자는 영화에서 나쁘지 않습니다. (그녀의 연기력은 훌륭합니다.)하지만 그녀의 성격은 뒷모습처럼 보입니다.
그녀는 영화의 처음 10 분에서 중요하며, 영화의 음모에 절대적으로 중요 함에도 불구하고 영화의 막대한 덩어리로 사라집니다. 은 심지어 부모와의 관계 (파일공유)와 관련하여 흥미로운 서브 플로트를 설정하려고 시도하지만 심지어 평평하게 떨어지고 영화의 중간까지 약간 떨어졌습니다.등장 인물이 영화의 서사에서 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 웠습니다.
따라서는 거의 집에서 잊을 수없고 거의 잊혀지지 않습니다. 영화의 다른 지원 캐릭터들은 대부분 스콧과 케이트의 이웃들. 다른 동료 시민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략 한 노트의 선수이며 거의 모든 인상을 남기지 않고 전체 카지노 측면과 이들이 불법적 인 세계에 참여하는 역할을합니다. 교외 카지노의. 이것은 대부분이 하나 또는 두 개의 장면에 스포트라이트를 갖지만 대부분 잊어 버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 natural disaster film
샌 안드레아스 (San Andreas, 2015)
WRITER : Admin|DATE : 24-12-11|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재난영화는 일정한 공식이 있습니다. 엄청난 재난에 처한 인간은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생존에 대한 본성을 보여줍니다. 자신의 생존만을 추구하는 본성을 보이는 인간은 대체로 후반에 들어 재난을 극복하지 못하고 희생을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난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가족애입니다. 거대한 재난이 인간이 쌓아놓은 문명을 파괴해 나갈 때 인간은 그동안 소홀하게 대했던 가족에 대해 애틋한 감정을 가지면서 그들을 구해내기 위해 불가능한 임무를 수행해냅니다. 상상할 수 없는 거대한 재난에서 가족을 무사히 구해낸다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영화에서는 그것을 보란 듯이 멋지게 실현해냅니다. 따뜻한 가족애가 주는 감동은 크지만 비현실적이고 결말을 예측 가능하게 만들어서 재미를 떨어뜨립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샌 안드레아스’는 앞에서 언급한 모든 요소를 고스란히 갖추고 있습니다. 최신 영화답게 재난에 의해 파괴되는 도시의 모습은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들 정도로 놀라운 볼거리를 선사하지만 그 속에 있는 인간의 모습은 예전의 재난영화와 크게 달라진 것은 없습니다. 주인공은 슈퍼 히어로라 볼 수 있을 정도로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어서 극한 재난의 상황 속에서도 거의 상처를 입지 않고 가족을 기적처럼 구해냅니다. ‘샌 안드레아스’는 재난영화를 좋아하는 관객에게는 충분히 재미를 안겨주지만 전체적인 작품성에서는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드웨인 존슨이 LA 구조대장을 맡아 도시가 파괴된 재난의 현장에서 가족을 구해내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구조대장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드웨인 존슨은 믿기 어려울 정도로 기적적으로 가족을 구출해내는데 그 과정이 극적이긴 하지만 개연성과 현실성은 극히 떨어집니다. 드웨인 존슨은 액션영화의 주인공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이번 작품에서도 그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줍니다.
그의 딸로 알렉산드라 다다리오를 만날 수 있는데 재난의 현장에서도 침착하게 생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냅니다. 드웨인 존슨을 제외하고는 국내 관객에게 익숙한 배우를 찾기 힘듭니다. 재난영화에서의 진정한 주인공은 재난 그 자체입니다. ‘샌 안드레아스’에서는 지진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샌 안드레아스’는 단층의 이름으로 단층이 흔들리면서 엄청난 지진이 발생합니다. 도시를 쑥대밭으로 만드는 지진의 현장은 관객의 시선을 스크린 속으로 빨아들이기에 충분합니다.
댐이 붕괴되면서 큰 피해가 발생하는데 그것이 대지진의 전조라는 것을 로렌스 박사가 밝혀냅니다. LA에 큰 지진이 발생하고 잇달아 더 큰 지진이 샌프란시스코에 발생합니다. 구조대장인 레이는 딸을 학교에 바래다주려고 하지만 LA에서의 재해 소식을 듣고 현장에 복귀합니다. 딸 블레이크는 엄마의 새로운 애인이기도 한 다니엘의 회사에 있던 도중 지진으로 차에 갇힙니다. 회사에 면접을 보러 왔던 조비와 동생이 차에 갇힌 블레이크를 구해냅니다. 그러나 잇단 지진으로 곤경에 처하고 블레이크는 기지를 발휘해 자신의 상태를 아버지에게 전달합니다.
아내 엠마를 기적적으로 구출한 레이는 딸인 블레이크를 구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로 향합니다. 샌프란시스코를 덮친 대규모의 지진으로 쓰나미가 발생하고 블레이크와 조비, 알리는 큰 위기에 처합니다. 고층 건물에 도달했지만 쓰나미의 물결을 미처 피하지 못합니다. 마침 보트를 타고 온 레이는 그들을 발견하지만 접근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건물이 가라앉으면서 블레이크가 물에 잠기자 레이는 물속에 뛰어들어 딸을 구하려고 하지만 벽에 갇혀 더 이상 접근하지 못합니다.
‘샌 안드레아스’는 2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거대한 재난과 가족애입니다. 작품이 보여주는 지진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대규모의 재난입니다. 역사상 가장 강력한 지진을 보여주면서 도시를 초토화시킵니다. 건물이 붕괴되고 거대한 유람선이 빌딩에 걸리는 등 재난의 크기가 그 어떤 영화보다도 압도적입니다. 재난영화로서의 볼거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거대한 재해 현장에서 목숨을 걸고 가족을 구하는 아버지의 가족애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레이는 이혼의 위기에 놓였는데 둘째 딸을 살리지 못한 것을 이유로 꼽을 수 있습니다.
둘째 딸을 익사로 보낸 후 첫째 딸마저 구할 수 없는 위기에 놓였을 때 레이는 아버지로서 큰 고통을 받습니다. 레이는 구조대장으로 아내를 구해내고 딸까지 구해기 위해 애쓰는데 그 모습은 슈퍼 히어로나 다름없습니다. 현실에서는 도저히 존재할 수 없는 능력자인데 지나치게 강한 캐릭터는 현실성을 떨어뜨리지만 가장의 입장에서는 충분히 공감할 만 합니다. 딸인 블레이크는 아버지와 돈독한 관계를 가진 인물로 재난의 현장에서도 결코 당황하거나 포기하지 않습니다. 아버지의 영향을 받은 셈인데 기지를 발휘하여 위기 상황을 침착하게 극복해냅니다.
‘샌 안드레아스’는 재난이 보여주는 볼거리로서는 최고라고 볼 수 있지만 그것을 풀어내는 과정은 좋은 점수를 주기 어렵습니다. 주인공이 지나치게 강한 인물이라는 것과 위기의 상황을 극복해가는 과정이 개연성과 현실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주인공이 탈출한 뒤에 아슬아슬하게 파괴되는 건물을 비롯하여 모든 상황이 약속이나 한 듯이 맞아떨어집니다.
구조대장인 레이는 위기 상황에서 가족을 구해내는 데 모든 열의를 바칩니다. 가족을 구하는 것이 중요한 일이지만 구조대장의 직책으로 적절했는지는 의문입니다. 재난의 모습과 그것을 극복해가는 과정이 진부한 편이라 새로운 것을 기대한 관객은 다소 실망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재난이 보여주는 영상은 충격과 재미를 주기에 충분합니다. 관객에 따라 평가가 엇갈릴 것으로 보이지만 장르 자체의 재미는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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