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aster film guide and information
MOVIE











개인적으로, 나는 몇 번 웃었지만, 나쁜 엄마들과 오피스 크리스마스 파티와 같은 작년의 코미디 히트 곡들 중 일부와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물론, 하우스의 주요 서사가 꽤 얇은 것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당연히 그 전제는 상당히 흥미롭고 페렐 (파일공유순위)과 러 (파일공유순위)와 같은 재능있는 캐릭터 배우를위한 완벽한 설정이지만이 베어 본 스토리에 실제로는 아무런 고기가 없습니다.

나는 그 이야기. 글쓰기로 무언가를 치거나 극적으로 기대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주제 나 메시지에 밑줄을 긋거나 가벼운 내용이라도 있다면 도움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딸의 대학 기금으로 이웃에 불법적 인 지하 카지노를 세우는 한 쌍의 영화는 30 분짜리 코미디 연속 코미디 (예짧고 달콤한 것으로 22 일 이내에 완성 될 수 있습니다.

24 분짜리 에피소드. 따라서 코헨이 코미디언 인 와의 대담한 노력은 영화의 가벼운 이야기 개요, 지저분한 글쓰기 및 대부분 한 자료에 크게 방해가된다. 전체적으로 를 보았을 때, 이것은 코헨이 처음으로 장편 영화를 연출한 것입니다. 좋은 아이디어들입니다. 그러나 잘 다루지 못하고 서면 부서에서 더의 필사적 인 필요성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영화의 전제 재미 (하지만 아무것도 좋지 않음)와 그것의 글쓰기는 코미디의 혼란뿐만 아니라 온화한 편이다. 코헨은 윌 페렐 (파일공유순위)과 에이미 포 울러 (파일공유순위)를 위해 제작 된 테일 하우스 (파일공유순위) 코미디 전달 및 즉흥 재능. 이미 유명한 퍼포먼스와 코미디 스타일을 언급했지만 과 를 모두 과 파일공유 과 같은 훌륭한 역할을합니다.

코미디의 타이밍 및 전달 재능 덕분에 영화의 약점을 드러내는 순간, 특히 과 스크립트를 공동 작곡 한 코헨 (파일공유순위)이 제 3의 행동을하는 동안 영화에 대한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스팀도. 따라서 영화의 스크립트에 대한 개념을 더 절박하게 만드는 것은, 스콧과 케이트의 등장 인물들은 영화에서 깊이있는 성장이나 개인적인 성장을하지 못했고, 페렐과 포울러는 이전에했던 것과 완전히 형이상학 적으로 다르지 않습니다.
A natural disaster film

허리케인 하이스트
(The Hurricane Heist, 2017)

WRITER : Admin | DATE : 25-01-13 | 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허리케인 하이스트’는 범죄물과 재난물을 결합한 액션영화입니다. 기존의 작품은 재난물과 범죄물을 제각각 다루었지만 이 작품은 특이하게도 두 소재를 함께 다룸으로써 색다른 재미를 안겨줍니다. 허리케인이 보여주는 재난은 도시를 뒤덮을 정도로 규모가 상당한데 여기에 범죄조직이 가세해서 연방금고에 있는 돈을 털어가는 과정을 긴박한 액션으로 보여줍니다. 재난물과 범죄물을 좋아하는 관객이라면 2배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오로지 액션 하나만으로 밀어붙이고 있어서 액션을 제외한 줄거리와 인물의 캐릭터를 표현하는 부분에서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기상학자인 윌이 작품의 주인공입니다. 엄청난 태풍이 오고 있음을 알리지만 상부에서는 그의 보고를 대수롭지 않게 넘깁니다. 윌은 과거 태풍으로 아버지를 잃은 아픈 상처를 갖고 있으며 당시에 형에게 상처를 준 말을 한 것에 대해 미안한 감정을 갖고 살아갑니다. 25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후 엄청난 태풍이 오자 경고를 하기 위해 형을 찾아갑니다. 형 브리즈는 정비사로 살아가는데 동생의 충고를 귀담아듣지 않습니다. 과거의 상처를 지닌 두 형제가 재난과 범죄조직에 쫓기면서 과거의 갈등을 봉합해 나갑니다.



연방금고에 있는 오래된 돈을 폐기하기 위해서 요원인 케이시가 방문하는데 파쇄기의 고장으로 정비사인 브리즈를 찾아갑니다. 케이시는 거친 이미지가 있지만 범죄조직이 시설을 장악한 이후로 별다른 활약을 펼치지 못합니다. 첫장면을 제외하고는 강한 여전사로서의 캐릭터를 보여주지 못합니다. 작품에서 거대한 규모의 태풍을 진정한 주인공이라 부를 만 합니다. 25년 만에 마을을 덮친 태풍은 시설물을 날려버릴 뿐만 아니라 엄청난 규모의 해일을 발생시켜 마을을 초토화합니다. 말도 안 되는 엄청난 태풍으로 외부의 지원이 단절된 상태에서 발생한 범죄는 그 자체로 긴장감을 안깁니다.



연방요원인 케이시는 시설의 보조발전기가 고장나서 파쇄기를 작동하지 못하게 되자 정비업자를 찾아나섭니다. 브리즈와 함께 시설로 돌아오지만 범죄조직이 시설을 완전히 장악한 상태입니다. 브리즈는 조직에 붙잡히지만 케이시는 윌의 도움으로 현장을 벗어납니다. 기상학자인 윌과 케이시는 기지국의 통신을 차단함으로써 조직이 금고의 비밀번호를 해킹하는 것을 무력화시킵니다.



윌은 형을 구하기 위해 맞교환을 요구합니다. 윌이 얘기한 장소에 브리즈가 도착하자 윌은 천장을 파손해서 조직원들을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태풍을 이용해서 형을 구하는데 성공하지만 엄청난 해일로 케이시는 조직에 붙잡힙니다. 조직의 협박에 케이시는 금고의 문을 열어줍니다. 태풍의 눈에 들어오자 윌과 브리즈는 돈을 싣고 떠나는 일행을 쫓아갑니다.



작품 속의 태풍은 현실에서 존재할까 싶을 정도로 막강한 위력을 과시합니다. 범죄조직은 태풍이 왔을 때 도시가 비는 것을 이용합니다. 해커를 통해 시설을 장악하는 것까지 성공하지만 케이시가 비밀번호를 바꾸는 것을 예상하지 못합니다. 케이시와 윌은 기지국을 파괴해서 조직이 통신망을 해킹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조직의 추격에도 불구하고 윌 일행은 기지를 발휘해서 위기를 벗어납니다. 범죄와 재난의 결합이 액션영화로서 완벽한 재미를 안깁니다.



조직은 재난을 이용해서 시설을 장악하고 돈을 털려고 하지만 기상학자인 윌도 그러한 재난을 적절하게 이용합니다. 윌은 직업과는 달리 강한 액션으로 영웅적인 면모를 보입니다. 윌이 영웅적인 캐릭터로 그려짐으로써 케이시는 자신의 색깔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합니다. ‘허리케인 하이스트’는 재난과 범죄를 적절히 조화시켜 액션의 진면목을 보여줍니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재난과 액션에 집중하다 보니 세세한 인물의 캐릭터를 제대로 보여주지 못합니다. 윌과 케이시가 주인공으로서 맹활약을 하는데 둘 사이에 생길 수도 있는 감정들을 빼버립니다. 액션 그 자체만으로는 손색이 없을 정도로 충분한 재미를 안깁니다.

THE HURRICANE HEIST Official Trailer (2018) Maggie Grace, Action Movie HD

WRITER : Admin | DATE : 25-01-18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