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aster film guide and information
MOVIE











코미디언에 대한 당신의 태도에 관계없이 는목소리와화면 상 대응 물과 잘 어울리는 대화 (코미디와 드라마)의 순간을 제공하는 영화의 중심 인물로 굉장한 것으로 입증됩니다. 첫 번째 트란실바니아 영화 (파일공유순위)가 속편으로 돌아 왔고, 그들의 원래 음성 재능 및 를 동반했다.는 캐릭터와 함께 더 많은 범위를 부여 받았고, 은 코믹 릴리프 (더 좋고 캐릭터에 어울립니다.)에 더 가깝지만, 그녀의 아들은 자신의 염려와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드라큘라의 괴물 친구프랭크, 의의-(첫 번째 영화에서 대체 한 사람) 등이 더 작은 역할로 프레임을 구성하지만 더 나은 대화 라인을 통해, 및 재발 개그. 또한 첫 번째 호텔 트랜 실 배 니아와 마찬가지로친구들은 특정 물건에 대한 균형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각 몬스터에게 한 두 차례의 스포트 라이트를 제공합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그룹의 준결승이성격이라는 것입니다. 그는 첫 번째 영화에 출연했지만이 영화에서 더 많은 것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괴물 그룹에서 가장 보컬이 아닐지 모르지만, 그가 스크린에있을 때면 언제든지 웃을 수는 없습니다. 전설적인 코미디 배우 가 드라큘라의 아버지 로 자신의 목소리를내어줍니다. 피 각질의 오래된 세계흡혈귀처럼 훌륭한 직업입니다. 남편과 아내 듀오 인 와 의해 표명 된부모 (와)도 마찬가지입니다. 2의 추가 목소리는 및 입니다. 2는 첫 번째 에서 인상적인 시청자들을 이길 것입니까? 흠. 아마도.최신 몬스터 호텔 여행은 첫 번째 영화에 비해 몇 가지 변종이 개선되었지만 아직까지 애니메이션 장르에서 결정적인 클래식으로 간주 될만큼 충분한 요소가 없습니다.

그래도 호텔 트란실바니아 2는 의도 한 시장을 알고 모든 유창한 메모 (및 목표물)를 치고 재능있는 성우, 선명한 시각 디자인, 괴물의 재미를 느낄 수있는 귀엽고 기발한 키즈 영화를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것을 좋아하고 영화를보고 즐겼습니다. (더 젊은 시청자와 단순히 만화 도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그러나 첫 번째 호텔 트랜 실 배 니아처럼 좋지 않았습니다. 대체로 2는 원작 영화에 대한 좋은 연속이었습니다.
A natural disaster film

지오스톰
(Geostorm, 2017)

WRITER : Admin | DATE : 25-01-19 | 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재난을 소재로 한 영화들은 압도적인 규모의 볼거리로 관객들을 유인합니다. 인간의 능력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대규모의 재난은 인간의 추악한 본성을 드러내지만 결국 영웅이 불가능할 것 같았던 재난을 훌륭하게 해결해 내는 것이 기존의 작품들이 보여준 전형적인 유형입니다. 안타깝게도 ‘지오스톰’ 역시 그러한 유형을 고스란히 답습하고 있습니다. 미국식 영웅주의와 더불어 해피엔딩의 구성까지 모든 사람이 행복할 수 있는 줄거리는 화끈한 오락영화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해냅니다. ‘지오스톰’은 전 세계에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는 재난을 통해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지만 재난이 보여주는 압도적인 규모의 영상보다는 주인공의 영웅적인 면모에 더 많은 비중을 두고 있습니다. 충분히 예상 가능한 결과에도 불구하고 재난영화를 좋아하는 관객이라면 흥미롭게 감상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주연은 제라드 버틀러가 맡아서 재난으로 인해 멸망할 위기에 놓인 지구를 구해내는 영웅으로 맹활약을 펼칩니다. 국내에도 널리 알려진 유명한 배우로서 재난영화의 주인공으로 불가능할 것 같았던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합니다. 그는 동생과 불편한 관계에 놓였는데 동생역의 맥스로는 짐 스터게스가 절차를 따지는 모범생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대통령 경호업무를 맡은 에비 코니쉬가 짐 스터게스와 연인관계로 등장해서 당찬 여성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합니다. 조연 역시 지명도 높은 배우가 대거 등장하는데 대통령으로 앤디 가르시아, 국무장관으로는 애드 해리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배우들의 면면은 매우 화려하지만 이들은 자신의 연기를 제대로 보여주지 못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대규모의 재난을 제대로 보여준 것도 아닙니다. 영화 속 재난들은 기존의 영화에서 본 것 같은 익숙한 장면들입니다. 할리우드에서 제법 알려진 배우들을 대거 캐스팅했음에도 불구하고 인물의 개성이 분명하게 드러나지 않습니다.



제이크는 독단적인 행동으로 더치보이 프로그램에서 물러나고 동생이 책임자가 됩니다. 그 일로 동생과 사이가 멀어집니다. 3년이 지난 어느날 아프가니스탄에서 인공위성의 오작동으로 사고가 발생하고 우주정거장에서도 직원이 사망하는 일이 생깁니다. 그 일을 해결하기 위해서 더치보이를 직접 설계했던 제이크가 다시 우주정거장으로 돌아갑니다. 홍콩에서의 사건으로 인해 챙은 의심스러운 존재가 있음을 확신하고 맥스를 만나러 가지만 도중에 사고로 목숨을 잃습니다.



챙이 목숨을 잃기 전 제우스라는 발언을 떠올리며 제우스 프로젝트를 검색하지만 높은 보안등급으로 인해 내용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대통령 경호를 맡고 있는 연인인 사라를 통해 제우스 프로젝트의 내용을 들여다보는 데 성공합니다. 제이크는 우주정거장에서의 사건이 살인임을 알게 되고 바이러스로 인해 위성이 오작동하는 것을 확인한 후 그는 정부의 고위층이 개입되어 있을 것으로 의심합니다. 동생에게 암호를 통해 의견을 전달하는데 동생은 전당대회를 참석한 대통령이 있는 곳을 찾아갑니다.



더치보이 프로그램은 인공위성을 통해 기상이변을 막기 위해 만든 장치입니다. 기상이변을 조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대로 된 의식을 가지지 못한 자의 손에 넘어갔을 경우 그 피해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지구를 멸망시킬 정도의 큰 재난을 일으키는데 그것은 권력과 함께 무기가 되어 버린 것입니다. 인류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로봇이나 첨단 장비들이 오히려 인간을 파멸해 버리는 일은 영화 속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영화들은 첨단 장비를 다루는 인간의 윤리의식에 문제를 제기합니다. ‘지오스톰’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가공할 만한 무기가 인간의 추악한 욕망과 만나 얼마나 큰 재난을 벌이는지를 실감나게 보여줍니다. ‘지오스톰’은 주제가 분명하지만 그것을 표현하는 방법에서는 아귀움이 남습니다. 배우들의 캐릭터가 분명하게 드러나지 않고 겉돌고 있어서 감정이 고스란히 관객에게 전달되지 않습니다. 또한 가장 기대했던 거대한 규모의 재난장면은 특별히 새로울 것이 없습니다. 빠른 흐름과 많은 볼거리가 재미를 주지만 완성도 면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기가 어렵습니다.

GEOSTORM - OFFICIAL TRAILER 2 [HD]

WRITER : Admin | DATE : 25-01-18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